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에 고객 초청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사 고객 및 페이스북 팬 120명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서비스 클래스는 전문가로부터 듣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관리 노하우,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의 서비스과정(차량 진단, 판금, 도장) 시연 등으로 구성된다.1회는 오는 28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2회는 10월 12일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모든 참가자에게는 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개별 초청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을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 커플(20명)이 서비스 클래스에 참여하게 되며 당첨자는 11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부산 및 인천, 경기도 전역을 비롯하여 대전, 청주, 대구, 광주, 마산, 전주 등 전국에 3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문의전화(080-001-1886)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연결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및 정기 점검 시 차량을 직접 픽업하여 점검 후 전달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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