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네스프레소 캠페인 사이트(nespresso-campaign.co.kr)에서 나만의 커피 경험 찾기, 스크랩 이벤트, 특별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나만의 커피 경험 이벤트는 3D영상을 통해 나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클럽 서비스를 선택, 나만의 니즈에 맞는 최고의 커피 솔루션을 추천받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네스프레소 픽시(5대), 에어로치노(10대), 컵세트(7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네스프레소 3요소(커피, 머신, 클럽 서비스)를 모두 확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또 네스프레소 픽시 머신과 컵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캠페인 사이트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소개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픽시 머신 3대와 네스프레소 컵세트 30개를 증정한다.조지 개롭 네스프레소 지사장은 "봄을 맞아 소비자와 소통하고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