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출시 직후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히트상품 ‘빵속에순우유’ 제품이 200만개 판매 달성시 해당 제품을 선착순 2000명에게 공짜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뚜레쥬르 전국 매장에서 빵속에순우유 제품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이벤트 QR코드가 빵 속에 우유가 차오르는 모양으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 QR코드가 완성된다.완성된 QR코드는 선착순 2000명까지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 시 빵속에순우유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뚜레쥬르는 도서산간지역 도너스캠프 공부방 어린이 2000명에게도 순우유 제품을 선물하여 국민빵 등극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 빵속에순우유 국민빵 도전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뚜레쥬르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빵속에순우유를 먹어본 소감 또는 국민빵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빵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2000매)과 ‘케이크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5000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뚜레쥬르의 빵속에순우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전략제품으로 빵을 반죽할 때 물 대신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다. 유기농 우유 함량이 45%나 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기분 좋은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 2월 출시한 이래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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