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경, 볼빅 마케팅 '개인전 대상'

이현경(20ㆍ고려대)이 제2회 볼빅 마케팅 공모전에서 개인전 대상을 수상했다.이현경은 27일 영등포 그랜드 컨벤션센터에서 가진 시상식에서 5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볼빅 위너스 어플리케이션'을 주제로 출품했다. 단체전은 고신대학교 팀이 차지했다. 'No.1 골프공 브랜드가 되기 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서'라는 컨셉이다. 상금이 1000만원이다.국산골프공생산업체 ㈜볼빅이 매년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개인전과 단체전과 나누어 진행한다. 총상금 3000만원이다. 문경안 회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뛰어난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다"며 "볼빅의 마케팅을 접목시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프팀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