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로 단맛 본 컬투, 이번엔 '핫도그' 출시

GS샵, 14일 오후 4시40분 컬투 핫도그 론칭[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돈가스로 '대박'을 터트렸던 컬투가 이번에는 핫도그로 판매에 나섰다.GS샵은 14일 오후4시40분에 '컬투 핫도그 세트'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컬투핫도그 세트는 ‘컬투 대두(大頭)핫도그 15개(130g·1개)’와 ‘컬투 맛투핫도그 15개(40g·1개)’로 구성돼있다.

▲GS샵이 14일 오후 4시40분 컬투 핫도그를 론칭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도그는 모두 컬투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GS샵은 핫도그 기획 회의에 참여했던 컬투는 자신들이 머리가 크다는 이미지를 핫도그에 적용해서 큰 사이즈로 만들 것과 컬투가 두 명이라는 점에 착안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핫도그를 만들어 보자고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탄생한 핫도그가 바로 ‘대두 핫도그’와 ‘맛투핫도그’. ‘대두 핫도그’는 중량이 130g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타 핫도그에 대비 약 70% 이상 크다. 여기에 핫도그의 가장 핵심 재료인 소시지는 100% 돼지고기로 만든 선진포크의 제품을 사용했다. 소시지에는 합성보존료나 착향, 착색료, 발색제 및 L-글루나민산나트륨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어린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맛투핫도그’는 미니 비엔나 소시지와 치즈 미니비엔나 소시지 2개를 연결해 눈사람 모양으로 만든 제품으로 한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김대원 GS샵 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핫도그 대비 빵 크기만 2배가 아닌 소시지도 2배 크기"라며 "조리도 간편해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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