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여름 한정메뉴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여름 한정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아웃백의 새로운 광고 모델 조인성을 통해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이라는 컨셉으로 알려질 예정이다.대표 메뉴인 '고르곤졸라 블루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는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4시간 동안 스파이시 레몬 갈릭 오일에 숙성시킨 메뉴. 고르곤졸라 치즈를 스테이크 위에 고루고루 발라 달콤한 블루 베리 소스에 찍은 후, 블루베리 한 알을 올려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릴드 머시룸 & 치킨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와 함께 상큼한 레몬딜 비네가렛 드레싱이 제공되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구워낸 너비아니 요리와 씨푸드 스큐어의 조화를 이룬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 & 씨푸드 스큐어', 오리지날 바비큐 소스와 새콤달콤한 스파이시 버팔로 립소스로 글레이징한 '더블 글레이즈드 립스 & 씨푸드 스큐어' 이 선보인다.한편 아웃백 여름 한정 메뉴는 세트메뉴로도 마련돼 커플 세트(2인), 패밀리세트1,2(3인), 파티 세트(4인)로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는 홈메이드 수프에서부터 생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까지 제공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