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아이스송 UCC콘테스트, 아이스커피 포토존 사진 응모와 온라인 사이트 내 다양한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동서식품이 여름을 맞아 아이스커피 캠페인 ‘맥심 아이스 브레이크 섬머 페스티벌(Maxim Ice Break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백지여행티켓, 노트북, DSLR카메라, 아이패드2, 스마트폰 등 총 10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8월14일까지다.맥심 ‘익사이팅 브레이크 사연응모’ 이벤트는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www.mymaxim.co.kr/maximicebreak/index.asp)와 모바일 사이트(//m.mymaxim.co.kr/index.asp)에 ‘2011년 올 여름 가장 타파하고 싶은 것’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백지여행티켓(1인 2매/1명), 파티 지원비(5명), 부엌개조 상품권(1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이번달 말부터 오는 8월14일까지 대형마트에 설치된 맥심 아이스믹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포토존 사진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이브리드 카메라(1명), 갤럭시S(1명), 아이폰4G(1명), 영화예매권(1인2매/100명)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맥심 아이스 브레이크 스트라이크’ 행사는 8월14일까지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의 아이스 볼링 게임에 참여, 스트라이크를 치면 맥심 아이스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사람의 페이스 북 친구 3명에게도 동시에 동일한 경품이 제공된다.맥심 아이스 송을 활용해 나만의 아이스 송 UCC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맥심 아이스 송을 개사하거나 맥심 아이스 송에 맞춰 댄스, 광고 패러디 등 UCC를 제작하면 된다. 다음 TV팟 UCC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노트북(1명), 아이패드2(2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이 준비돼 있다. 유정원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아이스 커피가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갈증 해소와 휴식을 위해서 마시는 커피의 또 다른 면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조해수 기자 chs90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해수 기자 chs90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