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루나, 봄 메이크업 신제품 3월1일 론칭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대표 고광현)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에서 봄 콜렉션 ‘로얄 마린 메이크업’을 3월1일 GS샵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28일 밝혔다.매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조성아 루나의 로얄 마린 메이크업은 키워드를 ‘물빛 광채’로 정하고 생기, 활기, 청량감을 강조하는 건강한 피부표현을 지향하고 있다.로얄 마린 메이크업은 보습성분이 풍부한 다양한 해양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물빛 피부 연출이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다채로운 펄감으로 눈부신 바다 광채를 표현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애경 관계자는 “로얄 마린 메이크업은 바다 표면에 빛나는 광채를 모티브로 해양심층수, 클로렐라, 산호추출물 등 풍부한 해양성분으로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청량감 있는 광채를 부여해 건강해 보이는 어린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의 ‘로얄 마린 메이크업’은 ▲마린 펄 베이스 ▲마린 팩 파운데이션 ▲마린 스파클링 ▲로얄 마린 키트(아이 웨이브, 쉘 치크, 프라임 베이스) ▲롱 래쉬&틴트 브로우 ▲베리 핑크 립 ▲썬 샤인 글로스 ▲브러쉬 키트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조성아 루나 ‘로얄 마린 메이크업’의 첫 방송은 3월1일 낮 12시15분부터 GS샵에서 65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조성아 루나는 GS샵 TV쇼핑과 GS샵 인터넷사이트(www.gsshop.com), 온라인쇼핑몰 리얼스킨(www.realskin.co.kr)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