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재기자
▲ SK스토리(blog.sk.com)의 메인 페이지.
SK는 ‘SK스토리’를 통해 ‘행복’에 대한 논문, 교수들의 연구사례 등 학술적인 접근을 통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행복이론을 소개해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SK스토리는 ▲행복-아카데미 ▲행복-SK ▲행복-피플 ▲행복-타임라인 ▲행복-우체국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학술자료와 기고문, SK의 사회공헌 활동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권오용 SK㈜ 브랜드관리실장은 “‘행복’을 주제로 소통하는 ‘SK 스토리’는 함께 공감하고,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로 인터넷 세상에서 SK의 행복경영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는 ‘행복-허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