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SK가 온라인 세상에서 행복을 전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SK는 SK그룹이 추구하는 경영철학인 행복을 주제로 블로그를 개설해 ‘행복 바이러스’ 전파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SK는 ‘행복을 이야기 합니다 SK스토리(//blog.sk.com)’라는 이름의 그룹 블로그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기존의 기업 홍보 블로그와 다른 소통의 공간이라고 전했다.
▲ SK스토리(blog.sk.com)의 메인 페이지.
SK는 ‘SK스토리’를 통해 ‘행복’에 대한 논문, 교수들의 연구사례 등 학술적인 접근을 통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행복이론을 소개해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SK스토리는 ▲행복-아카데미 ▲행복-SK ▲행복-피플 ▲행복-타임라인 ▲행복-우체국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학술자료와 기고문, SK의 사회공헌 활동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권오용 SK㈜ 브랜드관리실장은 “‘행복’을 주제로 소통하는 ‘SK 스토리’는 함께 공감하고,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로 인터넷 세상에서 SK의 행복경영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는 ‘행복-허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윤재 기자 gal-ru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