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0년형 300C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주요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2010년형 300C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010년형 300C는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대담해진 전면 디자인이 특징이다. 긴 보닛, 짧은 데크와 높은 벨트라인 등 300C만의 독특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에 특별한 느낌의 '블랙 메시 그릴'과 '일체형 크라이슬러 윙 엠블럼'이 적용됐다. 또 최신 반사경 디자인의 LED 테일 램프를 채택하여 안전도 향상과 함께 세련미를 더했다.실내 디자인 역시 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변화가 돋보인다. 실내등을 기존의 푸른색에서 주광색 LED로 업그레이드해 한층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실내 밝기 변화를 최소화해 운전자 및 동승자가 눈부시지 않도록 배려했다. 편의 사양도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대폭 개선했다. 실시간 교통정보 시스템(TPEG)을 탑재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빠른 길 찾기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각종 교통 정보 및 뉴스, 사고 소식을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또한, 듀얼 DMB 칩이 내장되어 있어 상시 도로교통 정보 수집 및 길 안내 기능을 제공한다.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한 달 동안 300C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쌍에게 이탈리아 와이너리 7박 8일 투어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죽 보스턴 백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또 이달 말까지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 일부 2009년식 차량에 대한 특별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300C 2.7, 300C 3.5, 짚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700만원 상당의 서울대병원 프리미엄 부부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며, PT 크루저와 닷지 캘리버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상당의 미래에셋펀드를 제공한다.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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