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삼성증권 '새 금융문화 창조 의지·약속 담겨'

삼성증권은 그 동안 자산관리 영업의 도입, 해외 IB시장 진출 등 새로운 금융문화 창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슬로건 'Create with you'도 고객과 함께 새로운 고객 가치와 금융 문화를 창조 해 나가겠다는 삼성증권의 의지와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 '금융'과 어색한 조합일 수도 있는 'Create'라는 단어가 함축하는 것은 변화의 중심에 선 새로운 금융시대에는 무엇보다도 기존의 생각을 깨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번 'Create with you' 캠페인 인쇄광고에서는 증권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일봉과 월봉을 이용해 삼성증권의 새로운 슬로건을 표현했습니다. 단순하지만 명쾌한 비쥬얼과 함께 창조적 발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는 내용의 광고는 저희가 생각하는 금융업의 지향점을 잘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삼성증권은 현재 'Create with you' 캠페인에서 한발 더 나아가 자산관리의 새로운 브랜드인 'POP(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산관리 브랜드인 'POP'은 '플랫폼 오브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Platform Of Private banking service)'의 약자로, 기존의 자산관리와는 차별화된 더 많은 사람이 누릴 수 있는 대중적이고 과학적인 자산관리서비스라는 점에서 삼성증권이 크리에이트하고자 하는 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P은 △POP시스템 △POP포트폴리오 △POP서비스로 구성됩니다. 즉, 정확한 고객 성향 분석을 위한 시스템, 이에 맞는 상품군과 투자전략,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 등 3가지 핵심 요소로 이뤄졌습니다. 자산관리 브랜드에 대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삼성증권은 'POP' 캠페인을 통해 자산관리브랜드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나갈 것입니다. 다가 올 10년은 금융권 전체와의 경쟁, 나아가 글로벌 IB와의 본격적인 경쟁이 될 것입니다. 이에 삼성증권은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과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정신으로 세계적인 금융기업을 향한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더불어 진정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더 나은 금융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할 것입니다. 끝으로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삼성증권 임직원 여러분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이기훈 삼성증권 상무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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