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파이낸스서비스로 고객몰이

닛산은 9월 한달 차종별로 24~36개월 장기 무이자 금융을 제공하는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닛산과 인피니티가 9월 한달간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과 세제지원 서비스로 내수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선다.닛산코리아는 9월 한 달간 무라노ㆍ로그ㆍ알티마 등 3개 차종에 대해 차종별로 24~36개월 장기 무이자 금융을 제공하는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티마 2.5 모델에는 36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이, 알티마 3.5ㆍ무라노ㆍ로그 전모델에는 24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등록세 5% 혹은 취ㆍ등록세 7%를 지원 받을 수 있는 '택스-프리 서비스'는 닛산 로그와 알티마 2.5 모델에 취등록세 7%를 지원하며 알티마 3.5와 무라노에는 등록세 5%를 제공한다.닛산 구매 고객은 이 두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된이와는 별도로 알티마 구입 고객에게는 모델에 상관없이 7인치 칼라 스크린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가 장착된 어드밴스드 시스템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9월 한 달간 전국의 닛산 5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친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전시장 당 한 명, 총 다섯 고객에게 힐튼남해리조트 4인 기준 2박3일 숙박권이 각각 주어진다.

인피니티 역시 9월 한달 간 '인피니티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취등록세를 지원한다.

인피니티 역시 9월 한달 간 '인피니티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G37 세단과 쿠페 구매 시 등록세 5%와 취득세 2%를 지원한다. EX35와 M35의 경우는 등록세 5%를, FX35 및 FX50S는 차종에 따라 등록세 5%(36개월 초저금리 금융 프로그램도 선택가능) 또는 취득세 2%를 지원받는다. 또한 인피니티는 전국 8개 전시장을 방문하고 고객 카드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구입과 상관없이 '그린기프트' 기부 영수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에서 차량 시승을 마치는 고객들에게는 인피니티 사은품을 제공한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