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접수…선발 되면 철도여행 등 다양한 혜택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심혁윤)이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철도를 새 시각과 아이디어로 홍보할 2기 명예기자단을 뽑는다.
명예기자단은 내년 2월까지 1년 동안 활동하며 철도의 친환경성 홍보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명예기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취재 때 철도이용 편의, 철도여행상품 체험, 문화예술 공연관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뽑는 사람은 10명 이내며 철도를 사랑하고 커뮤니티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자기소개서 및 KTX 홍보기획안 등을 작성해 이메일(event@kor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으로 선발되는 명예기자는 오는 20일 코레일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 블로그(//blog.naver.com/korailblog, //blog.daum.net/korailblog)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2-3149-3892(코레일 홍보실 명예기자 담당자).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