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배우 김범이 화보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의 모델로 발탁된 김범은 27일 오전 봄 화보 사진을 공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속 김범은 컬러풀하고 다양한 의상을 입고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봄이 한층 다가온 것 같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꽃보다 남자'에서 선보이고 있는 시크하고 세련된 수트에서 벗어난 김범은 캐쥬얼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프리스의 관계자는 "최근 김범과 모델계약을 맺으면서, '김범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또 현재 방영되고 있는 스프리스 TV CF의 반응도 너무나 뜨겁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김범은 모델로서도 훌륭한 자질을 가졌다. 스프리스는 김범 본연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상큼하고 기분 좋아지는 김범의 화보", "순정만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 눈이 즐겁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화보! 너무 훈훈하다", "상큼하고 달콤한 느낌의 김범! 살인미소에 웃음이 절로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범은 '발칙한 여자들', '거침없이 하이킥', '에덴의 동쪽',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범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