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는 오는 12일 저녁 1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PMP '아이스테이션T3'를 단독 론칭한다.
아이스테이션T3는 초슬림·초경량의 뛰어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광고 모델인 빅뱅의 활약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론칭 기념으로 3일 전부터 선주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두께 18mm의 슬림한 디자인과 205g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저전력 시스템 탑재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이상 배터리 재생시간을 늘렸다.
아이스테이션은 이번 방송을 통해 'T3 아카데미(Academy)'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만원 추가 시 DMB모델로 변경해주는 혜택과 8만원 상당의 전자사전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정품아머케이스, 퓨어플레이트, 추가이어폰, 커플잭, 쏘디스크쿠폰 등 5종의 스페셜 사은품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 방송 중 10분마다 추첨을 통해서 총 6명의 고객에게 주문한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