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김현중의 '사랑'은 SS501이 책임진다.'
SS501이 리더 김현중의 드라마 출연작 KBS '꽃보다 남자'의 김현중 테마곡을 직접 불러 리더의 사랑을 응원한다.
SS501은 최근 '꽃보다 남자' OST 앨범에 참여, 수록곡 '내 머리가 나빠'를 불렀다. 이 곡은 김현중이 나올 때 배경음악에 깔리는 곡으로 시청자들은 김현중과 SS501의 노래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SS501의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현재 세명이서 활동하고 있는 SS501이 훨씬 좋아진 가창력으로 김현중의 메인테마곡을 불렀다"면서 "김현중의 배경음악으로만 쓰일 줄 알았는데 '꽃보다 남자' 1회 엔딩에서도 이 곡이 흘러나와 깜짝 놀랐다"고 6일 말했다.
이 곡은 내 머리가 나빠서 너 밖에 모른다는 내용의 애절한 노래로, SS501의 성숙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 곡으로 공식 활동까진 하게 될지 아직은 모르겠다"면서 "그런데 반응이 워낙 좋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5일 첫방송된 '꽃보다 남자'는 시청률 14.3%(TNS미디어)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