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글로벌 '수원하늘채 더퍼스트' 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글로벌 '수원하늘채 더퍼스트' 내달 분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다음 달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를 분양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수원 권선구 곡반정동 116-2 일원에 들어서는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는 총 3236가구 대규모 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651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타입이다.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는 행정구역상 권선구지만 영통구와 접한 '더블 생활권'에 속한다. 덕영대로, 동탄원천로와 접하고 있어수원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분당선매탄권선역, 망포역, 지하철 1호선 세류역 등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인근에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 IC가 위치해 서울·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가깝다.


이마트(수원점), 롯데마트(권선점), NC백화점(수원터미널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수원신동점), 롯데백화점(수원점)등 대형 마트와 백화점이 인근에 있다. 박지성 축구센터, 성빈센트병원, 아주대병원, 곡반정동하나로마트(예정) 등도 이용하기 좋다.


곡반초,안룡초,곡반중, 화홍중, 권선고 등으로 배정 될 예정이며 망포동, 영통동 학원 인프라와도 근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원천리천수변공원(계획)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향후 주거 쾌적성이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엔 홈 IoT 플랫폼인 '하늘채IoK'를 적용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음성인식 스피커를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 홈네트워크 설비와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IoT 가전의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입주자의 생활패턴에 따라 생활모드를 스스로 편집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넉넉한 세대 내 수납 공간과 특화 평면,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 우수한 조경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영통구 생활권을 누리면서 합리적인 분양가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크게 낮췄다"고 말했다.


수원하늘채 더퍼스트가 들어서는 수원시 권선구는 비규제지역이어서 세대주가 아니라도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요건만 충족하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인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88-1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