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쉬인, 한국 공략 '박차'…성수동 첫 팝업스토어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스타일 인 쉬인’ 오픈
다양한 서브 브랜드 제품도 선봬

이른바 '알·테·쉬'로 불리는 중국 e커머스 기업 중 하나인 패션 플랫폼 쉬인(SHEIN)이 국내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스타일 인 쉬인(StylinInSHEIN)’을 오픈한다.


쉬인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스타일을 포괄하는 패션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신감과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쉬인의 공식 슬로건인 ‘Wear Your Wonderful (자신만의 멋을 입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쉬인, 한국 공략 '박차'…성수동 첫 팝업스토어까지
AD

쉬인은 한국에서 처음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쉬인의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의 앰배서더 배우 김유정이 착용한 데이지 봄, 여름 컬렉션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을 선보이는 데이지 브랜드 존에서는 배우 김유정의 룩북 촬영 현장을 재현하여 방문객들이 데이지 브랜드의 매력과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쉬인의 기본 컬렉션인 ‘이지웨어’와 히피부터 엣지까지 다양한 무드의 의류를 선보이는 ‘롬위', 스포츠웨어라인 '글루우모드'등 다양한 서브 브랜드 제품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제품은 온라인은 물론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쉬인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곳곳을 둘러보고 완성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와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데이지 앰배서더 배우 김유정의 사인 및 사진첩, 의류 기프트 박스,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한다.



쉬인 관계자는 “쉬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쉬인의 매력을 소개하고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항상 고객들을 잘 이해하여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패션의 아름다움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