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박의 기부 캠페인 '렛츠셰어더하트' "나부터 사랑하자"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윤박의 기부 캠페인 '렛츠셰어더하트' "나부터 사랑하자" 기부 캠페인 렛츠셰어더하트
AD


[배우 윤박의 ‘렛츠셰어더하트’ 촬영 현장 스틸컷]

배우 윤박이 참여한 ‘렛츠셰어더하트(Let’s Share the Heart)’의 나눔 캠페인 영상이 8일 공개되었다. 2017년 tvN 첫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합류한 윤박은 바쁜 일정에도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에 참여하여 나눔과 기부에 깊은 뜻을 밝힌 것.


‘알렛츠’(ALLETS)와 윤박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사랑은 나 자신부터 사랑하자’ 라는 주제로 촬영되었다. 캠페인 풀 영상(VOD)은 알렛츠 홈페이지 및 소셜채널, 네이버 V라이브 및 TV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VOD는 ㈜자올(대표 민경선)에서 후원했다. ㈜자올은 ㈜커뮤즈파트너스가 독일의 자올인터내셔널과 함께 설립한 탈모&두피 케어 전문 기업이다.

윤박은 ‘렛츠쉐어더하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평소 유기견 보호에 관심이 많다고 전하며 라이브에서 유기견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함께 했다.


알렛츠, 윤박, 자올 닥터스오더(Zaol)가 함께 한 캠페인 모금액은 ‘생명나눔 실천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렛츠쉐어더하트’는 네이버와 스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국민 모두 따뜻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알렛츠 공식 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 업로드되는 스타 콘텐츠에 ‘댓글’, ‘좋아요’, ‘하트’를 남기거나 공유하기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