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겨울시즌 상품 최대 60%↓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경품행사도 동시 진행…각국 휴양지 여행권 증정

롯데홈쇼핑, 겨울시즌 상품 최대 60%↓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홈쇼핑이 연말 본격적인 쇼핑시즌을 앞두고 고객 감사전을 기획했다. 겨울 상품 특하 혜택부터 세계 각국의 여행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롯데홈쇼핑은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겨울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기간 동안 겨울패션, 가전 등 총 60여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하고, 적립금을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자정, 7일 오후 2시에 각각 주요 특가상품 3개를 공개해 한정 판매하고, 각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골든타임 상품을 롯데아이몰 앱으로 구매하면 구매가격의 최대 30%까지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행사 첫날인 6일에는 국내 유명 천연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다우닝 ‘엘다 천연면피 3인 소파(96만8250원)’의 오프라인 매장 전시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108개를 한정 판매한다.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는 ‘엔조이 윈터 따뜻한 겨울낭만 즐기자’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달 21일부터 2주간 진행했던 1차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추운 날씨에 겨울여행의 따뜻함을 전해주고자 온천 여행지, 세계 유명 휴양지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호주를 대표하는 시드니, 호주의 2대 도시 멜버른, 강변이 아름다운 브리즈번을 감상할 수 있는 호주 여행권과 울루와뚜 절벽사원, 빠땅빠땅 해변, 우붓 원숭이 숲을 관광할 수 있는 발리 여행권, 볼거리, 먹거리는 물론 온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만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9명(동반 1인 포함)에게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아이몰과 앱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원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회, 3회, 5회 이상 등 응모횟수에 따라 대만, 발리, 호주의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이후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원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 발표된다. 롯데홈쇼핑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