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근핵닷컴’ 떴다…“지역구 의원에게 탄핵 청원 보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박근핵닷컴’ 떴다…“지역구 의원에게 탄핵 청원 보내세요” 사진='박근핵닷컴' 사이트 캡처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인터넷 홈페이지가 등장했다.

2일 온라인에 공개된 '박근핵닷컴(https://parkgeunhack.com)'은 홈페이지 검색 창에 국회의원 이름 또는 지역구, 행정동 등을 입력하면 해당 의원의 연락처, 이메일 주소, SNS 계정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름과 한줄 메시지, 개인 이메일 주소 등을 적고 '탄핵 청원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국회의원 이메일로 청원서가 발송된다.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이 사는 지역구에서 의원에게 몇 명이 메시지를 보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 현재 총 18857명이 자신의 지역구 의원들에게 청원 메시지를 발송했다.


홈페이지 운영자는 '박근핵닷컴'의 탄생 배경에 대해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된 소추안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의원들에게 탄핵에 관한 의견을 보내달라"고 방문자들을 독려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