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 은퇴·준비고객 우대 위비청바지클럽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우리銀, 은퇴·준비고객 우대 위비청바지클럽 운영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우리은행은 은퇴와 은퇴준비고객 우대를 위한 ‘두번째 위비웰컴주간- 위비청바지클럽’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위비청바지클럽의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의 줄임말이다. 젊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는 만 50세 이상의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7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영업점 방문거래시 통장·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를 실시한다.


이 기간내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위비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위비마켓 3000원·5000원 할인과 배송비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또 올해 말까지 ▲국민 ▲군인 ▲공무원 ▲사학연금 등 연금수급자를 대상으로 ‘우리웰리치100연금통장’으로 처음 연금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온천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디테일(Detail)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매월 고객군을 선정해 ‘위비웰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며 “은퇴 와 은퇴준비자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기로 시장규모가 지속 성장하고 있어, 우대혜택 외에도 펀드, 신탁 등 연금상품, 연금수급자 우대카드 등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