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을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개최했다.
LG전자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센트럴 프라자에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500원짜리 동전도 빨아들일 수 있는 205W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참가자들은 흡착판을 붙인 코드제로 싸이킹 흡입구를 벽에 밀착시키며 흡입력을 체험했다. 시에라 블레어 코일의 빌딩 등반 모습을 담은 조형물도 설치됐다. LG전자가 지난 5월 공개한 이 영상에서 암벽 등반 챔피언인 시에라 블레어 코일은 코드제로 싸이킹을 이용해 33층(높이 140m)빌딩을 올랐다. 이 등반 영상은 공개 후 22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18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 ‘폭풍흡입展’도 진행한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사진을 코드제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코드제로의 강력한 흡입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 기술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