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아이폰7 할부·할인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국민카드가 아이폰7 시리즈 출시에 맞춰 SKT와 제휴를 맺고 할부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를 14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아이폰7(플러스 포함)과 이후 출시되는 아이폰 시리즈 단말기를 SKT에서 할부로 구매하면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말기 할부 구매 후 할부금 납부 기간 동안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70만원 이상이면 2만1000원을 카드 대금 청구 금액에서 할인해 준다.


통신 단말기 할부 잔액이 없거나 통신 단말기 할부 구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000원 △7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카드 대금 청구 금액에서 할인해 준다.

할부 이용에 따른 할부수수료는 24개월 할부는 연 5.9%, 36개월 할부는 연 7.0%이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 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 금액 기준이며,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JCB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2만3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는 2만5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와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