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테크노폴리스내 우방아이유쉘이 기존 계약금 10%와 중도금 이자에서 정액제 5%와 중도금 무이자로 변경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5층 규모에 10개동 851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단지 내 생태하천과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를 통하여 일조권과 조망권을 모두 확보 하였으며, 전세대 판상형 4Bay 설계를 적용 환기 및 통풍에도 탁월한 구조를 갖추었다.
입지 및 주변 환경도 뛰어나다. 특히 청주 테크노폴리스 내 4개의 수변공원과 생태공원으로 조성되는 무심천 그리고 바베큐장, 야외공연장, 가족피크닉장을 갖춘 21만500㎡ 규모의 문암생태공원과 무심천이 인접해 쾌적하고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앞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으로 초등자녀를 둔 부모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단지가 조성되는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산업단지를 기반으로 주거, 상업, 문화, 여가, 교육이 어우러진 미니 신도시급으로 조성되어 이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눈여겨 보는 자리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교통여건이 우수하고 SK하이닉스와 LG생활건강 등이 주변의 굵직한 산업단지가 들어서 있는 등 풍부한 배후주거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