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커피ㆍ웨하스 패키지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S25ㆍ커피빈ㆍ로아커 협업으로 탄생

GS25, 커피ㆍ웨하스 패키지 상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25는 7일 유어스 커피빈아메리카노와 로아커를 담은 상품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 커피빈아메리카노&로아커는 컵 안에 커피빈의 ‘캡틴아메리카노’ 인스턴트 커피와 로아커 미니웨하스 2개(바닐라, 크림카카오)가 담겨있다. 가격은 1500원.

이 상품은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량의 디저트를 한 번에 구매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탄생하게 됐다. 커피빈과 로아커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상품은 원두커피를 즐기는 트렌드와 맞물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실제로 GS25가 인스턴스원두커피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2012년 대비 2015년 커피믹스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인스턴트원두커피는 94.1%로 급격한 증가율을 보인 반면 일반믹스커피는 4.4%로 낮았다.

커피믹스 카테고리 내에서 일반믹스커피와 인스턴트원두커피의 비중도 2012년 90.7 : 9.3에서 2015년 79.9 : 20.1로 변화했다. 커피믹스 중에서도 인스턴트 원두커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커피ㆍ차류를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김은주 GS리테일 편의점 커피ㆍ차 상품기획자(MD)는 “한 입의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이라며 “커피로 유명한 커피빈과 달콤한 웨하스로 유명한 로아커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