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지티, 네오플, 띵소프트 공채…게임기획·아트·프로그래밍 분야 모집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가 오는 25일까지 2016년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대표 박지원),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네오플(대표 김명현),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등 4개 법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등이다. 법인에 따라 ▲게임사업 ▲해외사업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직무분야의 채용도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과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법인별 상세 모집요강을 참고해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다.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직무 소개 등 채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선정된다. 경력사원은 부서 별 협의를 통해 정해진다.
백한주 넥슨 인사실장은 "참신한 게임 개발 등 게임 산업에서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창의적이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