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Bio기업 하나가! 전세계 의학계를 발칵 뒤짚을 치료제 하나를 개발 하는데 성공했는데, 이번 신약은 지난 30년간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포기했던 **관련 치료제로, 이 기업이 세계 최초! 유일한 신약을 개발한 것이다.
최소 수 십조에 이르는 블록버스터급 시장을 혼자 독식할 지경에 이르다 보니, 눈치 빠른 다국적 제약사 2곳이 서로 기술이전 좀 해 달라며 비밀유지계약 동시에 체결하는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로인해, 올해 터지게 되는 이기업의 매출은 작년 대비 100배 급증을 시작으로, 마일스톤이 유입되는 내년엔 무려 300배가 넘는 실적이 터지게 된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이제 곧 제 2의 한미약품, 영진약품이 또 나오게 될 것이라며 증권가가 술렁이기 시작해! 6월 증시의 긴장감이 극에 치닫고 있다.
연매출 100배짜리 기술수출 직전 단계! 임상 2상 완료 임박한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연매출 100배짜리 기술수출 직전단계! 임상 2상 완료 임박!![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기술수출 규모! 연매출 300배짜리 터지는 Bio황제주
- 한미약품때 처럼! 다국적 제약사 2곳! 비밀유지계약까지 체결 포착!
- 수십조 시장 전세계 유일한 최초 치료제 개발 임상中!
[관련종목]
대호에이엘/영화금속/한국자원투자개발/버추얼텍/진원생명과학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