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네이버 "광고매출 증가 모바일 상품 개편·영역 확대 영향"

시계아이콘00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황인준 네이버(NAVER) CFO는 28일 2015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본사 광고매출은 전적으로 모바일 광고의 성장에 힘입은 결과이며 모바일 광고상품 개편, 광고 영역 확대 등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검색광고는 모바일 비중이 42%까지 상승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비중이 28%였다"며 "검색광고에서는 PPC가 전년 동기 대비 12% 이상, 클릭수도 2.5%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