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강남 명문 SAT학원 에듀아시아가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8일까지 8주 동안 ‘특별한 SAT 기숙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SAT 기숙캠프는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고, 학생의 일정에 따라 4주부터 8주까지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에듀아시아의 ‘특별한 SAT 기숙캠프’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아이비리그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24시간 함께하며 과학적인 교육시스템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SAT성적 향상을 보장한다.
SAT 기숙캠프에는 SAT강사와 더불어 명문대 출신의 사감과 TA를 통해서 학생들의 규칙적인 생활과 수업진도, 그리고 편안하고 안전한 기숙생활을 지원한다. SAT, SAT2, 토플수업과 대학진학상담 및 어플리케이션 에세이 작성 지원 등 학생들의 대학진학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
다른 SAT학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Classic Literature Review와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준비 등을 통해 대학원서에 도움되는 스펙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목표를 가지게 하고 그에 맞는 준비를 지원해준다.
또한, 학생이 편안하게 생활하며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호텔식 린넨서비스와 학생의 안전을 위한 상해보험 가입, 의료지원을 제공한다.
주말에 학부모 면회가 없는 날에는 바비큐 파티, 서바이벌게임, 유적지방문, 영화감상 등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여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주 중에 더 효율적으로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에듀아시아의 SAT 기숙캠프에 대한 마지막 설명회는 오는 5월 30일 오전 11시 본원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duasia.or.kr/) 또는 상담전화(02-6253-7600)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설명회를 통해 SAT 기숙캠프 이외에 한국/미국 명문대학 동시합격전략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안내받을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