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에듀아시아 유학원은 오는 5월 16일(토) 오전 11시 여름방학캠프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필리핀, 말레이시아 주니어 영어캠프 설명회”를 개최한다.
말레이시아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1:1 수업과 연수 이후 전화영어를 통한 영어캠프 참가학생의 사후관리 프로그램 운영 및 한국인 선생님과 원어민 선생님의 24시간 담임제로 구성되어 최적의 영어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영어 교육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겁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필리핀과 말레이시아의 문화체험과 자매 결연된 현지 학교의 참관수업, 지역문화축제 참석을 통한 문화습득, 레저활동 등을 통한 즐거운 추억과 학습 동기유발을 할 수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석 가능하며, 학생의 부모도 참석할 수 있다. 부모가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에게는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현지의 가디언이 보살펴준다.
설명회는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질문과 영어캠프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에듀아시아 유학원 해외영어캠프 총 책임자인 정은성 팀장이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할 경우 33만원 할인, 친구·형제 동반 시 17만원 할인 등 총 4종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아시아 유학원 정은성 팀장은 “학부모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가족이 함께할 수 있으며, 타 캠프보다 100만원이상 저렴해 부담 없이 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나 모집요강은 에듀아시아 유학원 홈페이지(http://www.eduasiauhak.com)와 문의전화(02-6253-7600)로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