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온 더 로드!' 푸드트럭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내 7개 주요 도심에서 아몬드 푸드트럭이 거리의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온 더 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온 더 로드!는 오전 틈틈이 섭취하는 한 줌의 아몬드가 활기찬 하루 전반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활기찬 하루를 나도록 도와줄 오전간식 아몬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온 더 로드! 푸드트럭은 이날 광화문을 시작으로 오는 16일까지 명동, 역삼역, 이태원, 신사동 등 서울의 번화가에서 소비자들과 만난다.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몬드 푸드트럭의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오전간식아몬드, #캘리포니아아몬드, #아몬드푸드트럭을 캘리포니아 아몬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아몬드의 본고장인 캘리포니아행 왕복 항공권, 2등 50인에게는 하루한줌 아몬드 건강박스가 제공된다. 또 아몬드 푸드트럭 운행 기간동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상에서 트럭이 정차해있는 근방에 한해 본인의 위치를 공유하면 아몬드 간식을 직접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