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탁론은 주식자금을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DSR 규제가 스탁론에도 적용된 후 투자금 융통이 어려워진 개인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예전보다 높아진 금리도 부담스러운 요인 중 하나다.
이러한 상황에서 올뉴스탁론이 구원투수로 나섰다. DSR 한도 적용을 받지 않는 상품과 연 4%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함께 출시하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 것이다.
◆ 올뉴스탁론, DSR 무관 상품에 연 4%대 최저금리 상품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올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0.4%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SR 한도 때문에 기존 스탁론 활용이 어려웠던 투자자들을 위한 DSR 무관 상품도 취급 중이다. 그리고 대체거래소(NXT)를 이용 중인 투자자들도 활용이 가능하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본인 자금 포함)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대체거래소(NXT) 거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새빗켐, 청담글로벌, 이수스페셜티케미컬, PI첨단소재, 한화시스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