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株, 美 관세 폭탄에도 강세…‘이 종목’ 숨겨진 대장주 부상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이 사람 누구냐는 말이 돌고 있다. 바로 김동화 대표 이야기다.

대보마그네틱, 태웅, 에르코드등 그가 추천하는 종목이 줄줄이 급등하며 실시간 수익 인증이 곳곳에서 보이는 것.

요즘 개인투자자 사이에서 여기 진짜, 무료인데 이런 퀄리티 처음봄이라는 말이 돌고 있다. 그 중심엔 김동화 대표의 텔레그램 공개 채널이 있다. 최근 대보마그네틱, 태웅, 에르코스의 상승을 정확히 잡아내면서 그의 채널은 순식간에 주식 투자자 필수 구독 채널로 자리 잡았다.

놀라운 건 이 채널이 100% 무료라는 점. 입장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개된 정보채널이라는 점 또한 놀랍다. 김 대표는 매일 오전 시황 분석, 테마 흐름, 종목별 수급 추이까지 체계적인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의 분석은 단순 추천이 아니라 "왜 이 종목인지"에 대한 논리적 설명이 뒷받침돼 있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김동화 대표 채널에 입장만 하면 무료 추천주, 시황분석 등 주식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평생 무료 혜택은 일정 인원 입장 후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최근 핫이슈 종목

앱트뉴로사이언스, 파세코,HD현대인프라코어, SK하이닉스, 엔비티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