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현기자
SK매직은 초슬림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결합한 '뉴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로 사무실,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5ℓ 대용량 탱크를 장착해 종이컵 100여 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도 돋보인다. 직관적인 당김 레버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고, 원터치 다이얼을 통한 냉수와 정수 전환이 편리하다. 특히 화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온수 안심 버튼'을 추가해 어린이와 노약자 포함 모든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했다.
위생 관리 역시 꼼꼼하게 설계했다. 음료 등으로 오염될 수 있는 코크 커버와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하며,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는 정기적인 필터 교체 등 철저한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뉴그랜드 정수기는 공간 활용과 뛰어난 성능, 철저한 위생 관리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