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반얀트리 서울과 AMG 브랜드 캠페인

야외 수영장 내 몰입형 경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10월12일까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10월12일까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반얀트리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 경험 공간을 마련, 수영장을 찾는 고객이 오감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7월12일에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 라이브 및 DJ 공연으로 구성된 풀 파티를 진행하며, 이달 20일까지 메르세데스-AMG의 콤팩트 부분변경 모델(AMG CLA 45 S 4MATIC+, A 45 S 4MATIC+, GLB 35 4MATIC, A 35 4MATIC) 출고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파티 초대권과 프라이빗 선베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AMG 익스피리언스 및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방문해 AMG만의 압도적인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산업IT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