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오는 3월 6일, 차별화된 조리법과 프리미엄 재료가 조화를 이룬 신메뉴 ‘오!쭈꾸(치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100% 순살 닭다리살 치킨에 쫄깃한 쭈꾸미와 바삭한 오징어튀김을 더해 매콤한 양념의 감칠맛과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쭈꾸(치킨)’은 신선한 해산물과 치킨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메뉴다. 특제 양념에 촉촉한 순살 치킨과 쭈꾸미를 함께 버무려 감칠맛을 살렸으며 마지막에 바삭한 크런치 오징어튀김을 얹어 씹을 때마다 다양한 식감이 살아난다. 한입 먹을 때마다 매콤한 소스가 깊은 풍미를 더하고 부드러운 치킨과 쫄깃한 쭈꾸미, 바삭한 오징어튀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오!쭈꾸(치킨)’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이드 메뉴 ‘셀프주먹밥’과 함께 구성했다. 주먹밥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는 양념이 입맛을 돋워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왕새우치킨, 오징어닭강정 등 해산물을 활용한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여 온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메뉴에서도 브랜드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 신 메뉴를 통해 기존의 치킨과는 또 다른 신선하고 특별한 맛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혁신과 연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색다른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할 ‘오!쭈꾸(치킨)’은 오는 3월 6일부터 전국 치킨매니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