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JBL, 고성능 홈시어터 솔루션 'MA AV 리시버' 등 출시

'스테이지2 라우드스피커' 시리즈도 출시

하만 인터내셔널의 JBL이 차세대 음악 및 영화 애호가를 위한 고성능 홈 시어터 솔루션 JBL MA(Modern Audio) AV 리시버와 스테이지(Stage) 2 라우드스피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JBL MA AV 리시버와 스테이지 2 라우드스피커는 현대적인 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제작됐으며 설치와 연결, 업그레이드가 간단하다. 두 제품군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 제작돼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사람부터 고성능 컴포넌트의 몰입형 오디오를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까지 모든 유형의 홈 엔터테인먼트 애호가에게 즉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디지털 앰프와 특허받은 라우드스피커 기술을 포함한 JBL의 시네마 사운드 전문 지식을 활용한 제품들을 통해 기존 소비자들이 경험해온 홈 시네마의 복잡성을 개선했다.

하만 JBL MA510, Stage 2 시리즈. 하만

이번에 출시되는 JBL MA AV 리시버와 스테이지 2 라우드스피커 시리즈는 JBL MA510 1종과 JBL 스테이지 2 시리즈 8종으로 구성됐으며, JBL MA510 출고가는 139만원, JBL 스테이지 2 시리즈 출고가는 64만5000원~297만원, 스피커 스탠드의 출고가는 59만원이다.

산업IT부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