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하남시중학교학부모폴리스단 업무협약 체결

경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하남시중학교학부모폴리스연합단(단장 이재숙)과 지난 13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상호협력관계를 맺고 하남시 관내 장애인들의 지역사회복지서비스 증진 및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하남시중학교학부모폴리스연합단 관계자들이 지난 13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상호협력관계를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하남시중학교학부모폴리스연합단은 경기남부경찰청 산하단체로 하남시 관내 13개 중학교 학부모폴리스회로 구성돼 있으며 교내외 순찰활동,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등 청소년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해 치안 및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재숙 하남시중학교학부모폴리스연합단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주신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뜻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복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장은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학부모님의 열정에 감탄했으며 이러한 노력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더욱 안전하고 건강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좋은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지자체팀 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