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환기자
유통업계가 15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뚜기는 육류와 생선회에 곁들이기 좋은 와사비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농심은 여성을 위한 초소형 비타민을 내놨습니다. 뷰티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연말을 맞아 설화수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오뚜기는 바질과 청귤을 활용한 '페어링 와사비 2종'을 출시했다. 바질 100% 원물로 향긋함을 살린 바질콕콕와사비는 육류 페어링 와사비로, 바질의 향긋함이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육향을 끌어 올려주고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돼지고기의 기름기를 잡아준다. 회 페어링 와사비인 청귤콕콕와사비는 회는 물론 냉모밀과 함께 먹기 좋다. 청귤 와사비의 상큼함이 회의 비릿함을 잡는 동시에 신선함을 높여준다.
농심이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컴팩 포 우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성을 위한 총 22개 필수 영양소를 초소형으로 만들었다. 일상 활력을 위한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에 더해 여성에게 필요한 비오틴과 엽산 등 5가지 성분은 일일 기준치 대비 2배로 강화했다.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테아닌과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비타민A도 들어있다. 농심은 여성들이 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정제나 캡슐 크기에 민감하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최소 사이즈의 비타민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로 출시됐다.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등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는 올해 리뉴얼 출시된 자음생 제품과 함께 2024 홀리데이 오너먼트를 제공한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본품과 리필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