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래기자
골프존이 G멤버십 프리미엄의 ‘멀리건 선물하기’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인 ‘멀리건 선물하기’는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G멤버십 프리미엄’ 전용 기능이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크린골프 라운드 도중 동반자에게 보유 멀리건을 자유롭게 선물할 수 있다. 초보 골퍼부터 고수까지 동반자 간 실력 차이가 나더라도 부담 없이 돈독하고 즐거운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멀리건 선물’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 후 라운드를 시작하면 키오스크 화면 상단에 자신의 닉네임과 보유한 멀리건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남은 멀리건 수를 터치해 선물할 동반자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선물이 완료된다. 화면에서 자신이 선물한 멀리건 개수와 동반자 리스트도 볼 수 있다. 해당 기능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투비전NX 시스템 스트로크 모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동반자가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라운드 중 언제든지 선물할 수 있다.
G멤버십은 2021년 첫선을 보였다. G멤버십 스탠더드 상품은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전용 코스매니저, 골프존마켓 및 티스캐너 할인쿠폰, 홀별 드라이버 샷 데이터를 제공한다. G멤버십 프리미엄 상품은 멀리건 선물 기능, 골핑 3%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 베트남항공 최대 10% 할인, 홀인원 챌린지 등을 서비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