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하반기 집중취업 지원기간 ‘취업쌉고수’ 운영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입사지원 서류 개별 컨설팅 프로그램
졸업예정자·졸업생 대상으로 큰 호응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9월 1일~11월 30일) 운영 일환으로 입사지원 서류 개별 컨설팅 프로그램인 ‘취업쌉고수’를 운영해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11일 밝혔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입사지원 서류 개별 컨설팅 프로그램인 ‘취업쌉고수’를 운영하고 있다. 대진대학교 제공

이번 컨설팅은 취업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참여 인원은 최대 5명 이내로 제한해 개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했다. 참여자들은 입사지원이 예정되어 있는 서류 또는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 및 기관의 입사지원 서류를 개별 컨설팅받고 직접 입사지원 하며 취업 실전 및 경험을 쌓았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 준비해 두었던 입사지원 서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고, 희망하는 기업 및 기관에 직접 입사지원해보면서 취업을 위한 활동에 자신감이 더욱 높아졌으며, 앞으로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재학생 및 졸업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 운영할 계획이며 대진대의 취업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

지자체팀 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