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2025년 신입직원 채용 실시

중소기업중앙회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역량 있는 신입직원(5급)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는 804만 중소기업의 권익을 대변하고, 중소기업자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의거 1962년 설립된 경제단체이다.

이번 채용 분야는 일반사무직으로 중소기업중앙회 인사규정상 결격 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방식은 ‘정규직(5급)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개월의 현업 부서 인턴십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박경미 중기중앙회 인사실장은 “열린 마음과 배우려는 자세로 맡은 업무에 책임을 다하며, 중소기업의 밝은 내일을 위해 소소한 변화부터 몸소 실천하는 열정을 가진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올해부터는 어학 응시 제한 요건 폐지, 필기시험 대상 인원 확대 등 지원요건을 크게 완화해 채용의 문을 더욱 넓게 열어뒀다. 열린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를 공정하고 편견 없이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서류접수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채용 관련 추가정보는 중소기업중앙회 입사 지원 전용 사이트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