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 한서대서 특강...“더 높은 비상 위해 최선”

‘함께 열어가는 미래’ 주제로 대화의 시간 가져

29일 충남 태안군 남면 한서대 태안캠퍼스에서 특강을 하고 있는 가세로 태안군수. /태안군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가 지역의 미래를 열어갈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지난 29일 남면에 위치한 한서대학교 태안캠퍼스 소강당에서 대학생 및 교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열어가는 미래’를 주제로 특강을 했다.

가 군수는 태안군 소개와 함께 지역의 미래 과제와 태안의 변화, 한서대와 태안군의 동행 등을 주제로 학생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큰 호응을 얻었다.

29일 태안군 남면 한서대 태안캠퍼스에서 진행된 가세로 군수의 특강 모습. /태안군

가세로 군수는 “태안군과 한서대, 지역 청년들의 발전을 위한 이번 특강에 함께해 주신 대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생동하는 젊음을 동력으로 삼아 태안군과 한서대가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은 2022년 개소한 태안청년창업비즈니스센터를 비롯해 일자리·설자리 제공 등 지역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일에는 태안문화원에서 제1회 태안군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하는 등 청년들의 권리 보장을 위한 다채로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충청팀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최병민 기자 mbc464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