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은모기자
16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간절기를 맞아 아우터 컬렉션 3종을 선보이고, 아이더도 겨울철을 겨냥한 ‘써큘라트 다운 자켓’ 출시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는 헤어오일을 재단장해 선보였고, 이마트24는 강철부대와 협업한 먹거리 7종을 출시했습니다.
‘써모 퍼프’ 시리즈는 네파 대표 친환경 경량 패딩 라인으로 친환경 충전재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섬유 리젠과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획득한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담아냈다. ‘퓨레 퍼프’ 시리즈는 최고급 이태리 메리노울을 활용해 네파가 단독 개발한 울 혼방 인슐레이션 ‘퓨레 라이트’가 적용된 울 패딩 제품이며, ‘모노 튜브 다운’은 심리스 기법으로 콜드 스팟을 없애 뛰어난 보온력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경량 다운 자켓이다.
‘써큘라트 다운 자켓’은 극한의 추위도 견딜 수 있는 아이더의 독자 개발 기술 ‘에어 써큘레이션 시스템’이 적용된 테크니컬 다운 자켓이다. 봉제 방식이 아닌 특수 자재인 BREATHABLE-BAFFLE(통기성 배플)을 접착하는 새로운 다운 자켓 공법으로 냉기 유입을 완벽히 차단하며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활발한 열순환으로부터 얻어지는 뛰어난 열효율을 자랑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는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하고, 손상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TOP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하고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또한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하고,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 강철부대찌개라면큰컵 ▲ 강철부대W 수제초코파이 ▲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 ▲ 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 ▲ 강철부대W 도넛2종 ▲ 강철부대W 꿀팥빵6입 등이며, 오는 17일부터 수제초코파이, 크림치즈타르트, 크림우동&양념치킨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