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MG복지회, 교육인프라 지원 상호교류협약

전문성 강화 산업체 위탁교육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일 대학 본관 C.I.R. 회의실에서 새마을금고 MG복지회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일 대학 C.I.R. 회의실에서 새마을금고 MG복지회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과 주요 보직자, 새마을금고 MG복지회 박경조 대표 및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해 산업체 위탁교육과 상호 업무협약 등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내빈소개 ▲총장 및 대표 인사 말씀 ▲홍보영상 시청 ▲협약체결 등으로 이어졌다.

대구사이버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새마을금고에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과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열어주고 대학이 가지고 있는 교육적 인프라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직원들의 교육적 복지증진에 힘쓰는 MG복지회를 보며 감명받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교류 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특수교육, 사회복지, 상담·치료, 재활 분야의 최고를 자랑하는 정규 4년제 특성화 원격대학교로 2002년 개교 후 성장해오고 있으며 최근 ‘2주기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에 선정돼 대학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이용해 장애인 교육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bestsunsu@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