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타입 먹는샘물 '풀무원투오' 공개

신규 브랜드 '풀무원투오'로 먹는샘물 시장 공략
파우치 형태 '워터팩'과 공간효율성 높인 '워터 디스펜서'

풀무원샘물이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풀무원투오'를 새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풀무원투오의 '투오(toO)'는 물의 화학 기호인 'H2O(에이치투오)’에서 브랜드명의 영감을 받아 프랑스어로 물을 뜻하는 단어 '오(eau)'의 발음을 차용한 'O'와 역시를 의미하는 자연어 '투(too)'를 조합해 개발됐다.

풀무원샘물은 풀무원투오의 첫 시작으로 ‘투오 워터팩’과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인다. 투오 워터팩은 천연 광천수 4.2L를 파우치 형태의 비닐에 담은 미네랄 워터팩이다. 클린 진공 방식으로 제조했으며, 쉽게 찢어지지 않는 3중 레이어링 구조로 설계해 깨끗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다. 워터팩은 재활용 분리배출도 가능하다.

투오 워터팩 전용의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도 선보인다.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는 직관적인 원터치 아이콘 디스플레이로 사용 편리성이 높고, 스테인리스 유로관 및 자동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일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감 기능이 추가됐다.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렌털 구매도 가능하며, 투오 미니 워터팩은 월 사용량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천연 광천수를 그대로 담은 투오 워터팩으로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와 섬세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돕고자 새로운 브랜드 풀무원투오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브랜드의 시장 존재감을 확고히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풀무원투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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