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수완 롯데아울렛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개최

5월 4일까지 참가자 선착순 모집

광주에서 국내 최대 어린이 미술대회인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광주권 행사가 열린다.

17일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점장 문중오)에 따르면 올해로 42회를 맞이하는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는 1979년에 처음 개최된 국내 최대 어린이 미술대회다. 환경부, 환경재단과 함께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미술대회 광주권 행사는 5월 25일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과 수완 호수공원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5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만 4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수비는 참가 아동 1인당 6000원이며 접수비의 일부는 환경보전을 위해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특히 사전 접수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접수하는 경우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이 특별 혜택으로 증정된다.

이번 미술대회를 통해 전국 16개 권역의 총 327명의 어린이에게 수상 혜택을 부여하며 대상을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상금과 함께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여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포함한 킨더유니버스 디자인 굿즈 4종이 제공된다.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서 미술대회 당일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공연 등은 추후 공지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