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상반기 반도체 및 AI 투자 전략' 설명회 개최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는 '상반기 반도체 및 인공지능(AI) 투자 전략'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파크원2 NH금융타워의 NH투자증권 4층 Creator홀에서 진행된다. 1부는 류영호 NH투자증권 기업분석부 연구원이 반도체 섹터 전망과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설명하며 2부는 유니스토리자산운용 손정우 매니저가 AI 패러다임 변화로 인한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NH투자증권은 반도체 관련주 및 AI 섹터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투자전략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구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해당 설명회는 디지털고객 중 우수고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의 투자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총선 이후 실전투자전략을 주제로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쌍방향 소통(컨퍼런스 Only You)도 진행한다.

김봉기 디지털고객관리본부 대표는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방향제시 및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고객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고객 만족과 함께 진실한 투자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는 비대면 투자상담 및 종합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주축으로 고객 가치에 따른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증권자본시장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