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필리핀에서 동계방학 영어연수 운영

일대일 원어민 회화 수업 등
실용 영어·영어 회화 교육

경상국립대학교는 동계방학을 맞아 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운영한다.

경상국립대 대외협력처는 영어권 교류대학에서 집중 영어연수를 함으로써 재학생의 영어 능력 및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부 재학생 51명을 선발해 지난 26일부터 4주 및 8주 일정으로 필리핀 라살아라네타대학교에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실시한다.

경상국립대 필리핀 어학연수 단체 사진

연수생들은 라살아라네타대에서 최적화된 학습을 위한 레벨 테스트를 치르고, 수준별 원어민 수업을 기반으로 한 교과과정에 따라 4주 및 8주간의 연수 기간 일대일 원어민 회화 수업을 비롯해 1:5 소그룹 수업과 1:10 대그룹 수업으로 구성된 다양한 방식의 실용 영어 및 영어 회화 교육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2박 3일간의 해양 체험활동과 필리핀 주요 관광지 방문 등 현지 문화체험도 병행한다.

경상국립대는 이번 영어연수에 참여하는 일반지원자·통폐합 학과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전액을, 가계 곤란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전액 및 항공료 일부를 정액 지원했다.

특히 연수기관인 라살아라네타대에서는 현지 담당자와 안전 관리자가 24시간 대기하고, 경상국립대와 지속적인 연락 체계를 구축해 학생들이 안전하게 연수에 몰입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